한 개발자가 "쓰레기" 게임기 게임을 만들기 위해 로봇을 준비하고 5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올해 게임 개발자 회의에서 두 게임 제작자가 미래의 비극적 공상 과학 소설의 잠재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로봇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허용하여 현금을 가져오는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상황에서 그 일은 휴대폰 게임의 절차적 시대였다. 고독한 "게임 잼" 행사로 인해 정보 기계는 마침내 몇 년 동안 50,000달러라는 슬롯머신사이트 상당한 금액을 빼돌렸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 정보(및 현금)가 가까이에 있는 이 게임 제작 기계의 제작자는 "쓰레기"가 허용된 도박 기계에 완전히 초점을 맞췄습니다. right" 메시지는 종종 플레이어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배포자에게 방향을 돌리고, 기본적인 칭찬을 쌓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의 상황을 위해, 그 전체를 피하는 것이 그들의 위안 수준에 지나치게 잘 맞았습니다.
"진진출진" 승리
2013년, 두 명의 컴퓨터 게임 제작자는 번영하는 다재다능한 게임 공간에서 성공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 동안 노력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 Alex Schwartz는 강력한 휴대용 스와이핑 활동 게임인 Jack Lumber를 출시했습니다. (이전에는 구식의 태블릿 잡지인 The Daily에서 그 게임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른 하나인 Ziba Scott은 휴대하기 좋은 멋진 수수께끼 게임인 Girls Like Robots를 제작했습니다. 두 게임은 한 번 보상으로 작동했고 소액 결제 없이 영구적으로 플레이했습니다. 둘 다 보조금, 감사의 말, 훌륭한 전시회 출연 및 배포자를 끌어들였습니다. 둘 다 이륙을 소홀히 했다. 그들은 오래된 배급 시계가 설정한 대로 "올바른" 방식으로 일을 하고 있는 가련한 보수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iOS 및 Google Play 상업 센터를 살펴보고 실제 수익성 개요는 말할 것도 없고 "프리웨어, 클론 및 쓰레기"가 전체 선택을 지배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비즈니스 현실의 순전한 무게에 대해 한 번 편안한 방문에서 팀은 다음과 같은 결의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2013년 글로벌 게임 잼(Global Game Jam)에서 공동 작업을 통해 다양한 무대에서 본 "진원으로의 돌진"처럼 보이는 것을 밀어붙였습니다. 게임 잼의 시간 제한적 특성 때문에 Unity 스토어(게임 제작자가 다양한 2D 및 3D 리소스를 방해받지 않고 활용하는 대가로 모델러와 아티스트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상업 센터)에서 3D 게임 머신 리소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5.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이 필수 가상 게임기를 자체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으로 배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참신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청소의 나머지 부분을 자연스럽게 생성할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데 남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Schwartz는 "다른 갬블링 기계 조직과 마찬가지로 이를 수정하는 것은 어떻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테마 공간을 만듭니다. 대체 게임기를 만들기 위해 변경해야 할 기본 배열은 무엇입니까? 제목을 변경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릴에서 귀하의 요점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한 장의 사진을 변경하십시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돌고래 공간: 특이한 심볼이 있는 돌고래를 [큰 말뚝을 여는 로고처럼] 거기에 넣습니다. 그러면 그 지점에서 기초는 돌고래를 바라보는 그림입니다."
알아 채다
첫 번째 단어 목록은 그룹이 생각하기에 매력적이면서도 비독점적이며 사무실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것에 따라 손으로 선별되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이 가졌던 가장 희미한 이름은 "3D Sexy Librarian Slots"였습니다. 비주얼이 사라지면서 두 사람은 맞춤 음악을 만드는 것 이상으로 나아갔습니다. "악곡이 재생되면 그 시점에서 슬롯머신 게임방법 텍스트 대 담화를 사용하여 Google 번역의 웅성거리는 목소리로 '돌고래'라는 단어를 부르게 됩니다. 이길 때마다 재생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이름을 말할 것입니다 음악 속의 게임"이라고 Schwartz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단일 캐치의 언론으로 Unity 콘텐츠는 이러한 수단을 조합하고 기본적으로 많은 "커스텀" 갬블링 머신을 자동 생성할 수 있습니다. Schwartz와 Scott은 공개 사진을 긁어 컴퓨터화한 프레임워크가 한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고 확언했습니다. Schwartz는 Ars와의 전화 회의에서 "Bing의 활용도를 발견했습니다. "그 사진 검색에는 느슨한 여러 가지가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때리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들은 열등하다는 악명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려고 시도한 것에 가까운 동맹국처럼 느껴졌습니다."
"우월한 세계로 가는 입구"
이 공간 생성 형식을 사용하여 그룹은 데이터를 Google Play(당시 iOS보다 남용하기 쉬운 상업 센터)로 관리하고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프리웨어 게임기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모션으로 만드는 방향으로 로봇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하나의 기본 Selenium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해당 주기가 완료됩니다. 팀은 결합된 콘텐츠에 고독한 도박 기계 캐치프레이즈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캐치프레이즈는 "몇 시간"이 소요되며, 그 시점에서 프레임워크가 사람처럼 위조된 "발현 화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적절한 체크박스를 선택하고, 각 국가를 선택하고, 각 기간의 행정이해에 동의하고, 각각의 적절한 내용란에 내용을 기입하고, 그 시점에서 자동으로 생산된 게임기를 가져가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양도했습니다.
그들은 팀의 사고 방식이 비정상적으로 이름이 지정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진정한 현금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다목적 프로모션 네트워크 Playhaven에 전체적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아주 오랫동안 "떠났습니다". 진정한 일을 관리하는 그 시간 이후, 그들은 급여와 홍보를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개인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있었고 그 중 27%가 광고를 탭하여 매일 일반적으로 $211의 광고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이 그룹은 가설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홍보 표어 전체가 클럽 관련 물질로 확인되었습니다."라고 Schwartz가 Ars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우리 게임이 너무 끔찍해 보이지만 개인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다운로드했습니다. 그들이 크게 개선된 도박 기계나 클럽에 대한 프로모션을 보는 시점에서 클릭하는 이유는... 분명히...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친환경적인 분야입니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미래입니다! 우리는 우리 쓰레기의 품질이 너무 낮아서 승진이 우수한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부부는 상당수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정상적인 평가가 별 4개 범위에 있었고 설문 조사가 매우 친절했다는 것을 불신앙적으로 인정합니다. 자동 생성된 "3D Bowling Slots"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한 설문 조사는 Scott과 차별화되었습니다.
슈퍼빌런의 역사?
그들의 대뇌를 디자인하는 부분은 이 일이 그들을 얼마나 멀리 데려갈 수 있는지를 인지하는 데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게임기 묘사의 컴퓨터화와 같은 현재 형식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Google 트렌드는 현명한 생각인 것 같았지만 일반적으로 예약자나 유명 인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룹은 대량의 게시 중단 요구를 관리하여 "로봇화" 서클을 탈출하는 데 열중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약간 새로워진 애플리케이션 이름 레이아웃을 결정했습니다. "3D", 수정자, 생물, 지역 또는 국가, "무료" 추가.
모델에는 3D Tremendous Face Pain Slots, 3D Rough Elbow Slots, 3D Mild Dogwood Slots, 3D Viceroy Butterfly Slots 및 3D Inexperienced Great Horned Owl Slots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결국 마지막에 언급된 것을 인식할 수 있도록 티셔츠를 만들었습니다.) Schwartz와 Scott은 작은 루마니아 스튜디오에 더 높은 불변성 게임기를 제작하기 위해 추가로 양보를 지불했으며 궁극적으로 폐기했습니다. 그것은 부부의 최신 일상 업무와 도덕적 관심이 혼합되어 그들의 열정과 접근성을 싹쓸이했다는 사실에 비추어 제한된 정도로 발생했습니다. Scott은 Ars에 "누군가가 이 아이디어에 대해 기금을 마련하거나 이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거나 조직을 매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농담이 슈퍼 악당의 역사와 같은 교차로에있었습니다. 가장 심각한 수익성있는 오프닝 제작 벤처를 가져 오기 위해 모든 혁신적인 추구를 포기합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는 이것이 계속 1/20의 작은 기초에 불과합니까? 우리 시대?"
궁극적으로 Google Play에 대해 계속 알고 있어야 하는 지독한 고통이 그룹의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했습니다. Google에 명백한 크랩웨어를 제거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워진 관리 조건을 남용한 응용 프로그램이 제거되었습니다. 구글도 마찬가지로 상당히 관습적인 전제에서 웹 인터페이스를 새로 고쳤다. 고독한 상자를 몇 픽셀 옮기면 Selenium 로봇 클릭 작업이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최근에 매일 15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자동 전송하려고 계획했습니다(당시 독방 엔지니어 계정에 대한 Google Play의 전송 한도). 특정 시점에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Playhaven은 레벨 어설션으로 팀을 호출했습니다. Schwartz는 다시 말하면서 "우리는 당신을 위한 엉뚱한 정보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당신의 게임기에 판촉물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정직해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나는 단서, 잘못 배열되어 있습니다." Playhaven은 그 시점에서 "당신은 가장 끔찍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지원서에서 오는 개인은 현금을 통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룹은 다른 판촉 공급업체인 Chartboost로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Schwartz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하는 일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비범했다."
"우리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사실 이후 수년이 지난 지금, 이 시험으로 생성된 약 1,500개의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죽었습니다. 게다가 Schwartz와 Scott은 전체 문제를 농담과 유용한 알림이 혼합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Schwartz는 Ar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혀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나쁜 품질의 쓰레기 처리라는 가장 큰 목표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상업 센터는 우리의 물질을 제거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조직이 계산을 준비하여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궁극적으로 상상할 수 없도록 만들었다고 슬롯머신 잭팟 거의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신속하게 그 수준까지 끌어올렸습니다." GDC 쇼에서 Schwartz는 일반적으로 개인이 킥킥대는 방식으로 자세히 조사할 수 있도록 정보를 남겨두었지만, 추가로 스니커가 아니라 이익을 위해 로봇이 생성한 응용 프로그램의 꿈을 추구하는 경우 나타날 수 있는 비용에 대한 인적 사항을 남겼습니다. , 목표로.
Schwartz는 GDC에서 "이 전체 작업은 긁는 데 너무 기분이 좋은 따끔거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13년에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휴대용 시장을 얕잡아 보았습니다. 우리는 내내 비웃었습니다... 사실 저는 게임기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했습니다. 그 안에서 비즈니스 운동, 나는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미친 얼얼함을 긁어내고 그 미친 생각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직업을 해결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단지 만족스러운 노력이었을 수 있으므로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결과가 아니라 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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