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슬롯 용어집 (Part 1)
공간을 재생하는 것은 강화 될 수있다,여기 저기 유익하고 지속적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만남. 문제는,희미하게 빛나는 조명 및이 기계의 떨리는 오디오 신호 자주 그들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의 전체 이해 하지 않고 삿대를 카지노사이트 젓는 사람에 그릴,어떻게 기회를 결정 하는,그리고 그들을 재생 하는 방법의 작은 생각. 우주 플레이어의 놀라운 측정은 기본적으로 스위치를 아래로 당겨 가능한 한 낙관적 인 유지,이 제약받지 않은 재생이 어리 석음의 부하가 될 수 있음을 염두에 유지,정확하게 이러한 기계가 작동하는 방법을 실현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갑자기 방을 가로 질러 울리는 그 황홀 노다지 블록의 기회에 작동합니다.
이 문서는 내부자 정보의 부재 공간을 재생 하는 동안 만들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정복할 것 이다. 신중하게 준비된 선수 나 클럽 직원 부분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도박 기계 용어를 사용할 때 굴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주위에 우리가 공간 재생과 연결된 용어의 무리의 확장 알파벳 용어집을 만들었습니다 통보로 선회 당신을 돕기 위해,주요 에이스는 아마 알게 될 언어에 필수적인 물건에서가는. 개인적으로 공간 재생 언어를 알게 될 터 닝 주요 승리에 활용 하는 당신의 가능성을 지원 합니다.,재생 밝혀 최근 메모리에서 언제 든 지 보다 더 기분 좋은 수 있도록 이러한 많은 양면 기계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공백 용어집
*활동:"활동"은 특정 시간 동안 도박 기계에서 발생한 모든 운동에 대한 또 하나의 이름입니다. 수많은 클럽 제공 플레이어 액션 카드 또는 플레이어 슬롯 그들을 위해 클럽 카드는 행위를 적어,예와 그들이 연주하는 기계의 행동.
*연금 우승자:"연금 우승자는"광범위한 기간 동안 부분의 모임에서 선수들에게 제안 된 게임 기계 보난자 암시-시간 년의 일부. 플레이어는 잠시 지체없이 모든 보상을 수집 할 수 있지만 정기적으로 충전 집계가 진행됩니다.
*무법자:게임 기계를 묘사하기 위해 연속 오프닝 플레이어와 카드 상어가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용어.
*베팅:플레이어가 게임 기계에 몇 동전을 입력하고 재생 버튼을 명중 할 때마다,그들은 실제로 릴이 회전하고 그들에게 지불금을 제공하는 승리의 예에서 마지막 땅에 것"내기"를 확인합니다.
*베팅 최대:베팅 최대 작업은 독방 트위스트에 동전/크레딧의 라인 생각할 수있는 측정에 모든 것을 넣어 플레이어를 허용합니다. 다양한 기계는 다른 가장 극단적 인 컷오프 포인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도박 기계에는 플레이어가 베팅 최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만 특정한 시간에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이것을 명심하십시오.
*거대한 버사 슬롯 머신:큰 버사 게임 기계는 자주 일반적으로 큰 클럽에서 발견되는 상당한,풍부한 기계입니다. 별명"빅 버사"는 일반적으로 게임 마스터와 클럽을 지속적으로 자주 방문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보상:보너스 및 보너스 기능은 성공의 기회를 광범위하게 향상시키는 플레이어의 상황을 만듭니다. 보상은 구조의 다양한 구색에 도착,및 도박 기계에 게임 기계에서 이동.
*구매-기능:는"구매-기능"도박 기계는 플레이어가 다른 카지노 크레딧 또는 동전의 내기를 베팅 할 때 그 제정해야 포함 독특한 보상을 통합 하나입니다.
•구매-지불:는"구매-지불"게임 기계는 높은 금전적 보상을 이길 수있는 선택의 여지가 플레이어를 가구 게임에 여분의 이미지를 전달-그들은 확장 된 합계를 내기 제공합니다.
*빛:때때로 도박 기계는 지불금을 만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완전히 작업을 종료하거나 여기 저기 분해 바람. 이 문제가 발생하는 시점에서,기계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빛이 와서 문제를 개정 할 도박 클럽의 도움 전문가의 고려 행진 그리기 시작합니다. 이 빛은 정기적으로"불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리 이동 라운드:도박 클럽에서 게임 기계는 자주 연속적으로 조립됩니다. 이것은 정기적으로"메리 이동 라운드"로 언급된다.
*예시적인 게임:"예시적인"우주 게임에는 3 개의 릴과 다양한 페이 라인이 포함됩니다.
*찬 기계:어떤 성공든지에서 지불하기 위하여 끈기있게 떨어질 때 기계는"감기"의 생각된다. 당연히,플레이어는 종종 차가운 기계를 사용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전:동전은 플레이어가 기계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정 돈의 단위입니다.
*동전없는 플레이:동전없는 플레이는 정기적으로 다른 지불금 코너에 정품 현금으로 거래 할 수있는 티켓 또는 쿠폰으로 밖으로 지불 도박 기계를 재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인 당 동전:플레이어가 특정 보상 라인에 베팅하기로 결정 얼마나 많은 동전.
*당 동전 회전:플레이어가 특정 트위스트에 베팅하기로 결정 얼마나 많은 동전.
*콘솔 슬롯 머신:이 기계는 특정 지점에서 이동,이는 그들이 그들을 활용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좋은 느낌 원인.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인체 공학적 게임 기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신용:슬롯 머신"크레딧"은 플레이어가 현금을 기계에 넣은 후에 동전이 변경되는 것입니다. 이 크레딧은 다음 내기를 내려 놓고 재생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기계는 마찬가지로 크레딧으로 지급됩니다,플레이어가 수집하기로 결정 때 현금으로 이동이 라인을 따라있는.
*채우기:"채우기"는 다른 동전 팩을 암시합니다.
*다섯 라이너:는"다섯 라이너"도박 기계는 세 개의 릴과 다섯 옵션 지급 라인을 포함 하나입니다-두 코너 코너 세 수평합니다.이것은선수에게 더 많은 승리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정 값:"고정 값"게임 기계는 플레이어가 내기를 변경하거나 내기를 증가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트위스트에 대한 하나의 신용(돈 값이 기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의 활용을 포함합니다.
*유기농 제품 기계("과일"):에 대한 영국의 숍 토크 이름 도박 기계 릴 이미지에 유기농 제품의 활용 사진.
*시간 당 게임:이 단지 플레이어가 시간의 시간에 재생 왜곡의 수를 암시한다. 밀 클럽의 실행에서,시간당 게임의 정상적인 수는 약 500 인쇄물입니다.
*망치:게임 기계를"망치"하는 것은 그것을 통해 온라인카지노 재생하고 다시 큰 돈을 승리에 가져 오는 것입니다.
*히트:는"히트"플레이어가 승리 믹스를 착륙하고 지불금을 얻는 방법을 알아낼 장소입니다.
*빠른 및 아웃:특정 플레이어 게임 기계,왜곡의 몇 가지를 재생하고 이후"빠른 및 아웃"플레이어로 생각되는 다른 시스템에 이동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